동호회 소식

봉사활동 동호회

오픈잇에는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에 앞장서는 봉사활동 동호회가 있습니다.

다른 동호회와는 달리 즐겁게 놀고 배우고 취미활동을 같이 하는 목적은 아니지만 작은 땀방울과 상대방의 미소에서 더 즐겁고 더 배울게 많다고 느끼는 8인이 있는 동호회입니다.

오픈잇 봉사활동 동호회는 강제로 하지 않습니다. 봉사활동을 연간 몇 시간 해야 하고, 어느 팀에 한 명씩 꼭 참여해야 하는 일부 회사들과는 다릅니다. 100% 본인 의지로 가입하고 어떤 봉사활동을 하면 좋을지 다 같이 의논해서 결정합니다.


[함께 하는 봉사활동의 종류]

1)헌혈 : 우리나라 외국으로부터 수입하지 않고 혈액을 자급자족하기 위해서는 연간 약 300만 명의 사람이 더 헌혈에 참여해야 한다고 합니다. 우리도 언제 수혈이 부족한 상황에 놓일지 몰라요~ 잠깐의 따끔함을 참으면 생명을 구할 수 있어요.

2) 환경 미화 : 거리, , 공원 등 쓰레기가 많은 곳을 찾아가며 깨끗한 주변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어요^^

3) 독거노인 돕기 : 점점 노령화 되어가고 지금 혼자 쓸쓸하게 고독사 하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한번의 손길이 인생의 끝부분을 살아가는 어른들에게 행복을 선물해 줄 수 있어요.

4) 노숙자 밥차 지원 : 노숙자들의 자립을 돕고 배고픔과 반복되는 상황을 개선할 수 있도록 따뜻한 밥 한 그릇으로 희망을 나누어 줄 수 있습니다.

5) 기부천사

6) 그 외에도 다양한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계획 중입니다.


다음 봉사활동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 참여해주세요 ~ : )

한꺼번에 많은 선행을 하려고 미루는 사람은 어떠한 선행도 하지 못할 것이다.”

-S.존슨-




영화 동호회

영화 동호회는 20136월에 결성된 오픈잇 최고의 동호회입니다.

현재 25명의 최다 회원이 가입되어 있으며, 활동시 게스트 제도를 통해 초대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체 활동을 중시하는 동호회라 개인 활동을 금지하고 있으며, 주로 활동하는 곳을 코엑스 메가박스와 건대 롯데 시네마입니다.

가장 잘 먹고 잘 노는 동호회로서 회비를 절대 아끼지 않는 총무의 마인드로 부동의 최강 자리를 유지하는 동호회입니다.


[영화 동호회 활동 역대 베스트 무비 5]

1) 관상 :  20139월 관람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추석 맞이 엄청난 흥행 몰이를 한 작품. 한재림 감독 송강호, 이정재, 김혜수, 조정석, 이종석 주연

2호빗 : 스마우그의 폐허 :  호빗 시리즈 2. 난쟁이들의 대잔치를 볼 수 있었던 작품. 피터 잭슨 감독 마틴 프리먼, 이안 맥컬린 주연

3) 혹성탈출 : 의 서막 혹성탈출 시리즈로서 원숭이들의 엄청난 연기력에 놀랐던 작품 리브스 감독 앤디 서키스, 게리 올드만, 제이슨 클락 주연

4) 토르 : 다크 월드 남자 7명이서 관람했던 아픈 기억이 있었지만 토르와 로키의 활약에 그저 즐거웠었던 작품 앨런 테일러 감독 크리스 햄 스워스, 나탈리 포트만, 히들스턴 주연

5)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마벨 시리즈의 위엄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던 간지 작품 조 루소, 안소니 루소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주연  




사진 동호회

사진동호회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핸드폰을 제외 한 사진을 좋아하시며 사진기를 가지신 오픈잇 구성원이라면 언제나 문을 활짝 열어 두었습니다.

 

사진은 언제 찍나요?

매달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서 특정장소를 지정하여 사진을 찍거나 일상적인 사진을 찍어 서로 감성을 공유 하고 있습니다.

꼭 사진만 찍는 것이 아니라 여러 종류의 전시회를 통해서 문화적 교류를 나누기도 합니다.

매년 한해 동안 찍은 결과물들을 개인당 선별하여 회사내에 전시회를 가지려 하고 있으며, 회사내의 각 종 행사에 사진 촬영을 맡고 있습니다.

행사간 촬영을 통해서 평소 잘 마주치지 못하는 구성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서 한층 더 원활한 관계를 유지 하실 수도 있습니다.

 

사진동호회의 좋은 점은 무엇인가요?

사진동호회는 사내 행사 및 여러 활동을 통해서 구성원들과의 교류 및 감성을 교류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신청해주세요.!




풋살 동호회

오픈잇 풋살 동호회는 어떻게 만들어졌나요?

2013년부터 사내동호회 장려화에 발 맞추어 평소에 축구와 풋살에 관심 있는 사내구성원들이 모여서 창설하게 되었습니다.

 

오픈잇 풋살 동호회란?

축구와 풋살을 좋아하는 동호회원들이 월 1~2회 토요일마다 모임을 가져 경기를 통해 체력 증진과 친목 도모를 하고 있으며

연중행사로 외부 회사와 경기를 진행하고 있는 활동적인 동호회입니다.

 

오픈잇 풋살 동호회 실력은?

개개인의 실력차가 있지만 평소에 관심을 가지고 동호회원이 되었기 때문에 편차가 심하지 않고 친목과 체력 증진이라는 목표로 활동하기 때문에 실력은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경기를 통해서 꾸준히 실력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하고싶은 말..?

평소에 축구와 풋살을 즐겨 보시거나 즐겨 하시는분남사우 분들과 친해지고 싶으신 분주말에 활동적인 시간을 가지고 싶으신 분들은 언제든 동호회의 문을 두드려 주시기 바랍니다.

여사우 매니저분도 환영합니다.(물론 직접 경기에 참여하셔도 좋습니다.)